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호매실지구 상수도 공사현장 점검
2011-04-14 17:06:23최종 업데이트 : 2011-04-14 17:06:23 작성자 : 편집주간   김우영

수원시는 지난 4월 12일 호매실 보금자리주택지구 상수도공사 현장을 방문하여 공사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금년 7월 첫 입주민들에게 최상의 상수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수원시 상수도사업소장과 각 과장 및 담당직원 15명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공사) 호매실사업단을 방문하여 호매실지구 내 상수도공급 방안에 대하여 토의하고 이어서 상수도 신설관 세척현장과 배수지 예정지를 방문하여 상수도 공급 준비상태를 점검했다.

상수도사업소는 공사 관계자들에게 금년 7월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약 6000여 세대가 입주하는 만큼 시민들이 수돗물로 인해 불편을 겪지 않도록 현재 진행중인 관로 매설작업이 적기에 완료될 수 있도록 시공관리에 철저를 기해 줄 것과 특히, 지난 2010년 10월 말 수질오염사고를 교훈삼아 작업중지기간 중 관로 단부 관리에 주의하여 관 내부로 이물질이 침투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현장방문에 참여한 수원시 관계자는 "향후 수도시설을 유지관리할 수도사업자로서 시공단계에서부터 철저한 현장점검을 통해 입주민들이 양질의 수돗물을 보다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도록 행정청으로서 관리권한을 적극 행사할 예정이다."고 말하였다.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