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부동산중개업 대표자 교육 실시
영통구 중개업 대표자 스스로 참여하는 중개업 바로알기 프로젝트
2011-05-31 09:26:12최종 업데이트 : 2011-05-31 09:26:12 작성자 :   김선경

영통구는 오는 6월 1일과 2일, 4일, 3일간에 거쳐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관내 부동산중개사무소 501개소 대표자를 대상으로 영통동 소재 랜드스터디 학원과 영통구청 대회의실에서 중개업무 순회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영통구지회의 주최로 개최되며, "중개업 대표자가 만들어가는 중개업무 바로알기 프로젝트"라는 슬러건을 내걸고 기존 관 위주의 일방적 교육방식에서 벗어나 중개업계 스스로 주도하고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열린 교육을 실시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교육내용은 중개업 대표자가 갖춰야 할 기본소양과 중개실무에 꼭 필요하고 중요한 내용을 사례중심과 직접 참여방식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중개업무에서 가장 중요한 중개 물건 확인설명서의 정확한 작성요령과 주요 행정처분 대상이 되는 법규 위반사항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평소 업무처리에서 소홀히 하거나 미숙한 점 또는 궁금한 부분들에 대하여 꼼꼼히 학습하고 확인해 나가는 과정으로 진행한다. 

교육을 주최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영통구 김명섭 지회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에게 투명하고 정확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문가로서의 모습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교육으로 영통구는 중개업 대표자들의 마인드 향상과 역량 강화로 구민에게 신뢰받는 양질의 중개서비스 제공과 구민의 소중한 재산권 보호와 부동산 중개관련 선진화 및 서민 주거생활 안정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