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구 지역의원들과 현안사업 설명회 개최
2012년 명품도시 완성을 위한 의견 교환
2011-08-28 14:09:51최종 업데이트 : 2011-08-28 14:09:51 작성자 :   윤현섭

영통구는 지난 26일 도․시의원 10명이 모인 가운데 구정 예산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 날 설명회는 예산사업에 대한 이해를 도모함으로써 내년도에 추진할 주민숙원사업 등 주요사업에 대한 사전 안내를 통해 내년도 본예산 편성에 차질이 없도록 하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영통구 지역의원들과 현안사업 설명회 개최_1
영통구 지역의원들과 현안사업 설명회 개최_1


이번 설명회에서는 시종일관 진지하게 진행되었으며 정보통신 운영환경의 고도화 추진, 매탄2동 주민센터 증축, 함께하는 따뜻한 복지사회 만들기, 오리~수원 복선 전철사업 연계 도로 정비 공사, 명품도시 영통 Land Mark 조성, 매탄 택지개발 사업지구내 도로정비공사, 매탄동 주요도로 주변환경정비 공사 등 9개 신규사업과 이의동 주민센터 신축, 영통배수지 다목적 체육관 건립, 제8회 영통청명단오제 개최, 광교신도시 조성에 따른 도시관리 예산 등 6개 계속사업 등 총 15개 현안사업에 대한 사전 설명이 이루어졌다. 

특히 이대영 시의원은 영통구 특수시책인 8888콜센터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했으며, 황용권 의원도 내년도 예산확보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참석한 모든 의원들도 각자 분야에서 좋은 의견을 제시하는 등 시종일관 훈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현안사업 설명회를 마치며 김영규 영통구청장은 "최근 태장마루 도서관의 개장 등 지역적으로 필요한 시설들이 설치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신 의원들께 우선 감사의 말을 전하고, 앞으로도 광교신도시 입주가 완료되는 기간과 생활환경이 안정되기 까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사전에 예측하고 해결하기 위해 도․시의원들의 협조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지역의 발전과 구민을 위해 우리 모두가 중의를 모아 최선을 다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이 자리에 참석하신 도․시원들의 역할이 대단히 중요하므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 이상적인 영통구를 건설하는데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