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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품질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위한 수원시의 노력
정보통신과 복지마법사서비스 민원행정 서비스 대상 수상
2013-06-25 11:32:16최종 업데이트 : 2013-06-25 11:32:16 작성자 :   하현승

수원시는 고품질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2013. 민원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실시했다. 

시 산하 전부서의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사례 및 민원편의시책을 지난 5월 22일부터 6월 10일까지 20일간 접수한 결과 31건이 접수되어 내.외부 심사위원회를 거쳐 5건이 최종 선정됐다.

선정내용으로는 대상에는 정보통신과의 '수원시 복지마법사서비스 실시'가 최우수는 세정과의 '통합 세외수입 납부시스템 구축', 우수에는 정책홍보담당관의 'SNS 시민소통 민원처리', 장려는 365민원담당관의 '가사 홈서비스'와 대중교통과의 '교통법규위반행정관리시스템 개발'이며 담당공무원 5명은 시책 우수공무원으로 표창을 받게 된다.

류승희 수원시 365민원담당관은"매년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하여 변화하는 행정환경수요에 부흥하고, 고품질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선정된 우수사례는 수원시 대표 우수사례로 경기도에 제출되어 평가를 받게 된다.

'고품질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위한 수원시의 노력 _1
'고품질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위한 수원시의 노력 _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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