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수원시광교장애인주간보호시설 송년행사
2014-12-15 08:32:33최종 업데이트 : 2014-12-15 08:32:33 작성자 :   남미정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_1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_1

수원시광교장애인주간보호시설은 지난 12일 송년행사'Share the Bless'(부제 :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를 진행했다.

시설 이용자의 가족들을 모시고 일년동안 함께했던 시간들을 돌아보며, 그동안 이용자들이 배우고 연습했던 여러 가지 공연들을 선보였다.

시설 이용자들은 행사의 주인공으로서 난타, 밤벨, 합창 등의 공연에 나서 즐거워하며 신나게 공연했다. 공연을 지켜보는 가족들도 자녀들의 모습에 뿌듯한 감동의 시간이 됐다. 학부모들로 구성된 우쿠렐레 공연단도 특별공연으로 행사를 축하해 주었다.

또 인근에 위치한 산의초등학교 학생들과 진심아이어린이집의 아동들도 행사에 참여해 오케스트라, 난타, 캐럴메들리 등의 공연을 선보여 흥겨운 시간을 연출했다. 특히, 어린이집 아동들의 귀엽고 깜직한 모습에 모두 함박웃음을 지었다.
이날 행사는 부제인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처럼 지역사회가 협력하며 함께하는 서로가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

수원시광교장애인주간보호시설은 지난 2013년 9월에 시설 등록한 이래 관내 장애인의 복지 향상과 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힘써오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