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제이드포토라인과 함께 사랑.나눔의 재능기부
2015-09-21 13:32:07최종 업데이트 : 2015-09-21 13:32:07 작성자 :   고서경

 

제이드포토라인과 함께 사랑.나눔의 재능기부 _1
제이드포토라인과 함께 사랑.나눔의 재능기부 _1

권선구는 18일 제이드포토라인 스튜디오(대표 서영석)와 함께 '사랑과 나눔의 재능기부'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10월 1일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해 장수사진 무료 촬영 서비스로 따뜻한 온정을 나눌 것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에는 권선구 사회복지협의회 임원진이 함께 자리한 가운데 준비하고 싶어도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섣불리 찍기 어려운 영정사진을 무료로 찍어주는 재능기부에 공감하며 기꺼이 손을 보태기로 했다. 

권선구는 이번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에 보다 많은 노인들이 혜택 받을 수 있도록 대상자 발굴 및 연계 등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박흥수 구청장은 "이렇게 자발적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에서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여러분들이 계서서 어려운 이웃들이 힘든 생활 속에서도 훈훈한 온정을 느끼고 희망을 가지고 생활할 수 있는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드포토라인 스튜디오 서영석 대표는 "평소에도 영정사진에 관심이 많았고 제가 찍어드린 사진이 훗날 남아있는 사람들에게도 행복한 기억이 되길 바란다. 이렇게 나눔을 몸소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주신 권선구와 구 사회복지협의회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