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제이드포토라인 스튜디오와 사진 촬영 재능기부 행사 펼쳐
2015-10-02 09:49:54최종 업데이트 : 2015-10-02 09:49:54 작성자 :   고서경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_1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_1

지난 1일, 권선구는 관내 80세이상 취약계층 노인 30명을 모시고 노인들의 건강한 모습을 사진에 담아드리는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가졌다.

'아름다운 주름살!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라는 이름으로 펼쳐진 이 행사는 권선구와 권선구 사회복지협의체, 제이드포토라인 스튜디오(대표 서영석)의 장수사진 촬영 등 권선 Dream-Bridge 프로젝트 협약의 일환으로 추진된 사업이다.

또 이날은 장안구 미용봉사대에서도 현장에 나와 노인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등 장수사진 촬영에 마음을 보태 주변을 더욱 훈훈하게 했다.

이날 2시간여 동안 행복한 표정으로 셔터를 누른 서영석 제이드포토라인 스튜디오 대표는 "어르신들께  작게나마 효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에 더없이 감사하다. 이 분들이 100세까지 건강하고 즐겁게 사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봉사현장의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해준 연승흠 구 사회복지협의체 위원장은 "화장도 받으시고 고운 모습으로 사진을 찍으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니 가슴이 뭉클하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활동들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드포토라인 스튜디오는 수년째 꾸준히 사진 재능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내년 3월경에도 관내 노인 40명을 대상으로 제2회 장수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_2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_2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