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십년은 젊어지셨어요"
사랑과 나눔의 이·미용 재능기부
2015-10-21 17:51:09최종 업데이트 : 2015-10-21 17:51:09 작성자 :   고서경

십년은 젊어지셨어요_1
십년은 젊어지셨어요_1

권선구는 21일 수원중앙양로원과 늘봄실버벨리요양원에서 홀몸노인과 시설 입소노인 60여명을 대상으로 이·미용 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는 지난 8월 18일 대한미용사협회 수원시권선구지부와 체결한 '사랑과 희망의 권선 Dream Bridge 프로젝트'업무협약의 연장선에서 추진되는 행사다.

이날 행사는 15명의 이·미용 자원봉사자들이 3시간동안 쉬지않고 커트와 염색을 하며 따뜻한 말벗이 되어드려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했다.

대한미용사협회 수원시권선구지부 자원봉사자들은"우리를 반기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볼 때마다 이 봉사시간이 더욱 값지게 느껴진다. 어르신들이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커트서비스를 받은 한 노인은 "바쁠텐데 우리같은 노인들을 찾아와 준 젊은이들에게 고맙고 이쁘다. 계절이 바뀌니 맘도 쓸쓸해졌는데 머리를 이쁘게 자르고 나니 행복하다"고 말하며 함박웃음을 지어보었다.

구는 앞으로도 대한미용사협회 수원시권선구지부를 비롯 다양한 분야에서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며, 더욱 많은 취약계층을 위해 '찾아가는 사랑의 가위손'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