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빛나눔 사랑나눔 LED조명 무료 교체지원
권선구-㈜네브레이코리아와 재능기부 협약
2016-01-22 14:34:24최종 업데이트 : 2016-01-22 14:34:24 작성자 :   고서경

빛나눔 사랑나눔 LED조명 무료 교체지원 _1
빛나눔 사랑나눔 LED조명 무료 교체지원 _1

권선구는 지난 21일, 권선 드림브릿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네브레이코리아와 'LED조명 무료 교체지원 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주)네브레이코리아 주식회사 한상권 대표를 포함한 관계자 3명과 관계공무원, 권선구 사회복지협의회 위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1년간 관내 생활이 어렵지만 법적지원을 받지 못하는 24세대의 등을 LED조명으로 교체 지원하기로 했다.

(주)네브레이코리아는 이번 협약식을 통한 재능기부 이전에도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 가구의 LED등 교체를 포함한 전기시설 점검과 안전한 전기사용 홍보 등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박흥수 구청장은 "새해 첫 재능기부를 ㈜네브레이코리아의 LED조명 교체 지원사업으로 시작하게 되어 더욱 의미있는 것 같다. ㈜네브레이코리아가 어려운 이웃에 빛이라는 연결고리를 통해 지역사회를 밝혀줄것이라 기대한다. 다시금 ㈜네브레이코리아의 사회공헌에 대한 의지에 감사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한상권 대표는"관내에서 사업 하는 만큼 우리 지역에서 어렵게 살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는 건 당연한 일이다. 직원들과도 정기적인 봉사활동과 재능기부로 자부심을 느끼고 있으며 나눔실천의 기회를 주신 권선구청에 오히려 감사하다"고 말했다.

권선 드림브릿지 프로젝트는 지난 2015년도에 한국곰두리봉사회 등 9개 기관과 협약을 맺고 이․미용봉사를 포함함 7개 분야의 재능기부를 펼쳐 900여명의 저소득 계층에 7천835만원에 달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