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구 저소득주민 안부 확인
2016-02-04 10:33:05최종 업데이트 : 2016-02-04 10:33:05 작성자 :   고서경

권선구 저소득주민 안부 확인 _1
권선구 저소득주민 안부 확인 _1

권선구는 설을 맞아 사회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인정을 전하는 사랑나눔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3일 박흥수 구청장은 중앙양로원 방문을 시작으로 저소득 이웃 4세대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중앙양로원을 방문한 박흥수 구청장은 서덕원 원장의 양로원 현황소개를 받고 시설관계자와 노인들과 대화의 시간을 이어갔다. 특히, 어려운 근무환경 속에서도 나눔과 봉사정신으로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는 사회복지시설 관계자와 종사자들을 격려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아울러, 인정이 넘치는 따뜻한 설명절을 맞아 저소득 홀몸노인 1세대와 정신대 노인 1명, 다문화가정 2세대를 방문해 이웃의 손을 잡고 직접 안부를 물었다.

박흥수 권선구청장은 "명절 뿐만아니라 평소에도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사회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보내겠다. 이에 모든 공무원과 구민이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권선구는 이번 설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 16개소와 6급이상 공무원과 저소득계층 89세대 결연, 저소득층 1천416세대 위문 등을 추진 중이다. 위문결과 지원이 절실한 세대들이 상시 보호받을 수 있도록 모든 복지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