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공공형 어린이집협의회 아동권리존중 콘서트 개최
아동권리존중의 의미와 중요성 알려
2017-11-14 07:31:41최종 업데이트 : 2017-11-14 07:30:08 작성자 :   이지원
보육교사와 함께 공공형어린이집 재원 아동이 '아동권리존중 어린이 선서'를 하고 있다.

'아동권리존중 어린이 선서'를 하고 있다.


 수원시는 19일,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수원시 공공형어린이집 보육교직원과 학부모, 어린이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권리존중 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최근 아동학대 관련 뉴스가 빈발하는 가운데 보육 현장에서 아동권리존중의 의미와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보육교사와 어린이의 '아동권리존중 어린이 선서'로 시작된 콘서트는 '아동권리존중 활짝 웃는 우리 아이'를 주제로 한 보육교사 발표, 힐링 성악․어린이 공연, '행복한 양육 행복한 부모'를 주제로 한 학부모 발표, 참석자 전원이 함께 부르는 '꿈꾸지 않으면' 합창 등으로 진행됐다.

임정선 수원시 공공형어린이집협의회장은 "각종 매체에서 아동학대 관련 소식을 접할 때마다 가슴이 막막해진다"면서 "어려운 환경에서도 신뢰와 인내, 존중에 기반한 보육을 위해 애쓰고 있는 교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권선구 공공형어린이집은 현재 7개소로 앞으로도 개소수를 늘려나가 국공립 수준의 질 좋은 보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장 설 예정이다.
 

공공형어린이집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