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광교는 안전한가..어린이 놀이시설 안전확인
2018-02-23 19:39:55최종 업데이트 : 2018-02-23 19:37:37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기자

수원소방서는 지난 22일 영통구 이의동의 어린이 놀이시설을 찾아 맞춤형 안전수칙 제공 및 컨설팅을 진행했다. 안전 점검 현장.

수원소방서는 지난 22일 영통구 이의동의 어린이 놀이시설을 찾아 맞춤형 안전수칙 제공 및 컨설팅을 진행했다.

수원소방서는 지난 22일 영통구 이의동의 어린이 놀이시설을 찾아 맞춤형 안전수칙 제공 및 컨설팅을 진행했다.

이번 컨설팅은 안전약자로 분류되는 어린이들의 놀이시설인 키즈카페와 대형마트, 상가, 아파트 등 전반적인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기본적인 안전수칙을 당부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특히 현장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안전관리 컨설팅을 통해 자율적 안전관리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정기적․반복적인 훈련을 통해 안전관리 의식 강화 △정기점검을 통한 유사시 대비 등을 주문했다.

이경호 수원소방서장은 "잠깐의 부주의가 큰 인명피해로 이어질 수 있다"며 "대형 인명피해를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훈련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 또 정기적으로 화재 대응에 대한 인식을 계속해서 심어주는 것"이라며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광교, 수원소방서, 이의동, 영통구, 키즈카페,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