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대한민국 안전대상' 단체, 기업, 팀 등 대상 확대
우수기업상 등 3개 부문 시상, 최고 상에 대통령상 ...내달 22일까지 접수
2018-05-17 10:21:57최종 업데이트 : 2018-05-17 10:19:12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기자

소방청, 한국안전인증원이 함께 공모하는 '제17회 대한민국 안전대상'이 내달 22일까지 접수한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안전대상'은 국민과 기업의 안전의식을 높이고 자율적인 안전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앞장선 기업과 단체, 개인을 발굴해 표창하는 상으로 국내 안전분야 최고 상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응모분야는 △우수기업상 6분야(서비스, 공공서비스, 에너지, 건설, 제조, 운수․창고․통신) △특별상 4분야(개인, 소방공무원, 단체, 제품) △안전문화 콘텐츠 공모분야 등이다.

응모자격은 우수기업상의 경우 최근 2년 간 소방방재 관련 피해발생이 없는 등 안전관리가 우수해야 하며, 특별상은 △소방안전용품 △안전장치 등을 개발․보급에 우수한 실적이 있거나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적이 있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안전문화콘텐츠 분야는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이 참여 가능하고, 국민들의 안전한 삶을 위한 아이디어를 UCC, 웹툰으로 제작해 7월 27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소방서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수원소방서장은 "대한민국 안전대상은 안전분야에 있어 매우 명예로운 상"이라며 "수원의 많은 시민과 기업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안전대상, 대통령상, 기업,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