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정자2동, 효도잔치 성황리 개최
2018-10-19 17:47:51최종 업데이트 : 2018-10-19 17:44:04 작성자 :   김수교

장안구 정자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8일 경기교총웨딩하우스에서 관내 어르신 및 내빈 1500여명을 모시고 '2018년 어르신 효도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회의원을 비롯한 도 ‧ 시의원과 장안구청장 및 유관기관 ‧ 단체장들이 참석하여 정자2동 노인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였으며, 축사와 함께 노인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말을 전달하였다.

 

본식 진행에 앞서 식전에는 밸리댄스, 민요, 부채춤공연과 자치센터 스포츠댄스 수강생들의 공연이 다양하게 펼쳐졌으며, 본식 행사장뿐만아니라 층별로 별도의 공연을 마련하여 참석한 노인 모두가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의식행사에서는 노인복지 기여자에 대한 표창과 식에 참석하신 남녀 최고령 노인 2명에게 선물과 꽃다발이 전달되었고 노인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단체원들의 큰절이 이어지며 효도잔치 분위기가 고조되었다.

 

노인 중 한분은 경로잔치 포토존에서 찍어드리는 즉석사진을 받아 보시고 "이런 새로운 경험도 하고, 멋진 공연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즐겁게 놀다간다. 진짜 잔치에 초대된 것 같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소진순 주민자치위원장은 "본 행사를 정성껏 준비하고 도와주었던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 어르신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그동안은 수고스러움이 행복감으로 배가 되어 돌아오는 것 같다"고 말했다.

2018년 정자2동 경로잔치

정자2동 경로잔치는 1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정자2동, 효도잔치, 밸리댄스, 민요, 부채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