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 ‘제대군인 채용우수기업 간담회'
천하종합관리 등 7개업체 참석…제대군인 채용 우수기업에 대한 감사 마음 전달
2018-10-19 15:39:40최종 업데이트 : 2018-10-19 15:35:35 작성자 : 편집주간   강성기

제대군인 채용 우수기업 간담회

제대군인 채용 우수기업 간담회

경기남부보훈지청(지청장 나치만) 제대군인지원센터는 17일 오전 별관 3층 대강당에서 제7회 제대군인주간을 맞이하여 제대군인 채용우수 기업 간담회를 가졌다.

 

천하종합관리(주), (주)삼화플라스틱, 평택당진항부두관리(주) 등 7개 업체 대표 및 인사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중장기 복무 제대군인 채용 우수기업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나치만 경기남부보훈지청장은 "중장기 복무 제대군인들을 채용하여 원활한 사회 복귀 및 안정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기업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업에서 원하는 성실하고 추진력 있는 인재추천을 통해 상호 협력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국 7개소에 설치․운영되고 있는 제대군인지원센터는 5년 이상 복무한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을 대상으로 1:1 진로상담, 채용정보 제공, 교육훈련비 및 전직지원금 지급 등 다양한 취․창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vnet.go.kr) 또는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1577-1973)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