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정자3동 ‘2018 수원시 주민자치센터 평가’우수상
2018-12-12 18:53:57최종 업데이트 : 2018-12-12 18:49:42 작성자 :   김경선
정자3동, 2018 수원시 주민자치센터 평가 우수상 수상

정자3동, 2018 수원시 주민자치센터 평가 우수상 수상

올해로 개소한지 15년째를 맞이한 정자3동 주민자치센터가 주민자치 역량강화와 우수사례 발굴을 위한 '2018 수원시 주민자치센터 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우수사례 발표회는 구 자체 서면·현지조사 평가를 거쳐 1차 우수 동으로 선정되어 참가했다.
정자3동은 '사랑과 행복을 나누며 함께하는 情情情 정자3동'을 주제로  '출산축하 수원이 인형 증정', '사랑의 교복가게 운영', '사랑의 라면트리', '정자마을 달빛문화제' 등 주민자치 우수사례와 '옥상정원 및 마을쉼터 운영', '서호천 지하보도 벽화그리기' 등 마을정원 우수사례를 남중진 주민자치위원회 사무국장과 홍현숙 주민자치위원이 발표했다.

특히 '사랑의 라면트리'사업과 '사랑의 교복가게 운영'사업은 주민들의 십시일반 작은 기부로 주변의 불우한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어 함께하는 공동체의 역할에 대해 청중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 냈다.

김도현 정자3동장은 "항상 관내 행정에 많은 관심을 주시는 주민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연말연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주민자치 우수사례 발굴 및 발표를 위해 노력한 신광자 주민자치 위원장님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회의 노력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정자3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시, 정자3동, 주민자치센터, 주민자치, 달빛문화제, 라면트리, 교복, 서호천,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