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 창업워크숍 개최
중・장기복무 전역 대상자 맞춤형 개별상담…전직준비에 필요한 핵심내용 제공
2019-04-24 14:28:14최종 업데이트 : 2019-04-24 14:19:49 작성자 : 편집주간   강성기

창업워크숍 장면

창업워크숍 장면

경기남부보훈지청(지청장 나치만) 제대군인지원센터는 중・장기복무 전역(예정)자를 위한 창업워크숍을 별관 강당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 제대군인지원제도 소개 및 브이넷 활용법 △ 창업특강(기업가 정신), △ 창업의 이해 △ 1:1 맞춤형 개별상담 등 전직준비에 필요한 핵심내용과 함께 주간요양보호센터, 온라인쇼핑몰, 윈도우필름, 소형이사 소자본창업 등 창업설명회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창업정보를 제공하는 기회가 되었다.

 

센터는 제대군인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전직을 지원하기 위해 매월 셋째 주 화요일에 정기적으로 워크숍을 실시하고 있으며 사회적응교육워크숍, 시니어・여성 제대군인 등 대상자별 맞춤형으로 진행되고 있다.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에서는 오는 25일 오전 11시, 경기 남‧동권 17개시 취업지원 유관기관와 네트워크 간담회를 통해 제대군인들의 원활한 사회복귀와 일자리 확보 위한 업무협조회의를 계획하고 있다.

 

제대군인지원센터의 각종 교육이나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제대군인(5년 이상 복무한 전역자나 전역예정자) 및 관계자는 홈페이지(www.vnet.go.kr) 또는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1577-1973)로 문의하면 된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