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장미마을 우만2동서 펼쳐진 경로잔치 흥겨워
2019-05-13 10:26:06최종 업데이트 : 2019-05-13 10:20:26 작성자 :   양혜선

우만2동 주민센터와 주민자치위원회는 풀꽃향기 그윽하고 봄 햇살이 충만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9일, 우만2동 더아리엘에서 지역 노인들과 초청내빈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우만2동 어르신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경로잔치는 우만2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하고 단체연합회가 주관하여 우만2동의 지원, 통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원봉사회 등 관내 자생단체의 참여로 개최됐다. 김영진 국회의원, 이훈성 팔달구청장, 도ㆍ시의원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경로잔치를 축하하고 노인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식전공연으로 우만2동 지역가수 최옥희씨의 공연을 시작으로 노인 식사대접 및 어린이의 태권도 시범과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으로 갈고 닦은 다채로운 식후공연 등으로 이어져 노인들의 흥을 더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축하메시지를 통해 "평생 일하며 식구들 먹여 살리려 노심초사 했던 모든 근심을 내려놓으시고 오늘 하루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한다. 이번 행사 준비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주민자치위원회 등 단체연합회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최한 염상찬 주민자치위원장은 "저희가 정성들여 준비한 행사에서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고 흥겨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정말 큰 보람을 느낀다"며 "항상 어른을 공경하고 앞으로는 주변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우만2동 경로잔치 현장

우만2동 더아리엘에서 노인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잔치가 개최됐다.

 

우만2동, 더아리엘, 장미마을,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