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산동 경로잔치...어린이들 재롱잔치 한몫
2019-05-16 10:51:33최종 업데이트 : 2019-05-16 10:45:56 작성자 :   조정의

팔달구 매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15일, 경기교총웨딩하우스에서 관내 노인 700여명을 초청하여 2019년 매산동 경로잔치를 개최하였다.

이날 노인들을 위해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준비한 고전무용과 우리가락 공연을 시작으로 관내 미소사임당·선명어린이집 아이들이 귀엽고 깜찍한 재롱잔치로 즐거운 놀이 한마당을 펼쳤다.

참석해준 내빈들은 큰절을 올리며 노인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였다. 또 효사상을 적극 실천해 온 효행자와 바람직한 어버이상을 통해 귀감이 된 장한어버이 표창을 수여했다. 관내 장수어르신들에게는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선물을 증정했다.

행사에 참석한 노인은 "매번 성대하고 넉넉하게 경로잔치를 베풀어 주시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어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김인수 매산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국가와 사회 발전을 위해 젊은 시절 노력해 주신 어르신들의 피와 땀이 있기에 현재 대한민국의 번영과 발전이 있었다. 이번 경로잔치를 통해 어르신을 공경하는 경로사상이 고취되고, 지역사회 통합과 발전에도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미소사임당 어린이집 아이들이 어르신앞에서 재롱부리는 모습..

경로잔치에 참석하신 어르신들이 귀엽고 깜찍한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즐거워했다.경로잔치에 참석하신 여러 내빈들께서 어르신들의 건강과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큰절을 올리는 모습

경로잔치에 참석하신 여러 내빈들께서 어르신들의 건강과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큰절을 올렸다.

 

경기교총웨딩하우스, 매산동, 경로잔치, 고전무용, 미소사임당, 선명어린이집,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