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우리도 만화가 할아버지처럼
영통구 만화이야기교실 개최
2019-06-27 16:12:44최종 업데이트 : 2019-06-27 16:06:40 작성자 :   이소영

 

 

디즈니의 유명한 케릭터 '푸'의 설명을 유심히 듣고 있는 매탄이솝어린이집 친구들

디즈니의 유명한 케릭터 '푸'의 설명을 유심히 듣고 있는 매탄이솝어린이집 친구들

영통구는 26일, 관내 매탄이솝어린이집(매탄3동 소재)에서 권영섭 한국원로만화가협회 회장을 초청해 어린이 인성교육의 일환으로 '만화가 할아버지와 함께하는'만화이야기 교실''을 진행했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 소개를 시작으로 하여 아이들이 캐릭터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캐릭터가 탄생하는 이야기를 통해 누구나 관찰력만 있으면 유명한 만화가가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다.

권영섭 회장은"우리 주위 어디에나 명품 케릭터가 탄생할 수 있는 요소들이 잠재해 있다. 아이들의 순수한 호기심과 관찰력만 있다면 수원에서 세계적인 만화가가 탄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매탄이솝어린이집 원장은 "정말 흥미진진한 미술 수업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줘서 감사하다. 우리 아이들이 자신감 있게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며 성장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통구는 앞으로도 "'젊음과 문화, smart 영통!' 답게 더욱 특색있고 즐거운 보육문화의 장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매탄이솝어린이집, 한국원로만화가협회, 영통구,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