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화성문화제 기부 캠페인 전개
팔달구, 수원화성문화제 순회설명회 개최
2019-07-04 10:51:36최종 업데이트 : 2019-07-05 09:39:14 작성자 : 팔달구 행정지원과 문화공보팀   박민영

팔달구 수원화성문화제 순회설명회 참석자들 기념촬영

수원화성문화제 기부금은 사회적 약자 특별관람석 설치, 시민과 관객이 함께 참여하는 '시민 프로그램' 제작 등에 사용된다.

팔달구는 지난 2일 팔달구청 대회의실에서 수원화성문화제추진위원회․수원문화재단 주관으로 공무원 및 유관기관장, 동단체장 등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6회 수원화성문화제 범시민 기부캠페인 순회설명회를 했다.

이날 순회설명회는 수원문화재단에서 수원화성문화제 및 정조대왕 능행차 공동재현 행사내용과 수원화성문화제추진위원회의 활동소개, 기부캠페인 참여방법과 혜택․기부금 사용처에 대해 설명했다.

캠페인에서 모금된 기부금은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행사장에 사회적 약자 특별관람석 설치, 시민과 관객이 함께 참여하는 '시민 프로그램' 제작, 사회 공헌 퍼레이드 등에 사용된다.

개인․단체․기업 누구나 기부에 참여할 수 있고  '수원화성문화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계좌이체․카드결제 방식으로 기부금을 낼 수 있다.

이훈성 팔달구청장은 "오늘 자리는 수원의 대표문화축제인 수원화성문화재의 성공적 기원을 위한 뜻깊은 자리다. 시민이 중심이 되어 스스로 만들어가는 축제가 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중요하다. 시민들의 축제를 만들기 위해 팔달구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수원화성문화제, 순회설명회, 팔달구, 정조, 캠페인, 퍼레이드,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