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곡선동 자동차 없는 날...여름날의 추억 솔솔~
문화공연 및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
2019-08-19 11:45:06최종 업데이트 : 2019-08-19 15:44:46 작성자 : 권선구 곡선동 행정민원팀   길소영

 

곡선동 자동차 없는날 축산농협일원에 마련된 워터슬라이드 행사장에서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고 있다

곡선동 자동차 없는날 축산농협일원에 마련된 워터슬라이드 행사장에서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고 있다.

지난 17일, 곡선동은 생태교통수단 이용문화 확산을 위해 2019년 제2회 '자동차 없는 날' 행사를 수원축산농협 곡반정지점 거리 일원에서 개최했다.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관내 모든 주민단체가 함께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여러가지 즐길거리들이 마련되었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 및 레고, 풍선아트, 우드아트,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들이 설치되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볼거리로는 수원시립공연단의 뮤지컬 공연, 권선 청소년 오케스트라 및 권선 청소년 수련관의 댄스공연, 주민자치 동아리반 공연(하모니카, 웰빙댄스, 통기타) 등 다양한 주제의 공연들로 흥겨운 분위기를 만들었다. 특히 현장즉석게임으로 줄넘기, 훌라후프, 제기차기 등 축제에 참여한 모든 분들이 다함께 참여하며 즐기는 시간도 마련되어 흥을 돋웠다.

행사를 주최한 안민재 곡선동 마을만들기협의회장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만들어진 이번 행사가 무사히 마무리 되었다. 다음 번 자동차 없는 날 행사도 사고 없이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 3회 곡선동 '자동차 없는 날' 행사는 같은 장소에서 10월 셋째 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자동차 없는 날, 곡선동 축제, 차없는 거리, 하모니카, 웰빙댄스, 통기타, 오케스트라,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