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우만1동, 방학맞이 '두시의 영화데이트' 개최
우만1동 새마을문고 방학맞이 이벤트
2019-08-21 11:40:25최종 업데이트 : 2019-08-21 13:53:56 작성자 :   정미경

팔달구 우만1동은 지난 8월 2일부터 16일까지 보름간 행정복지센터 내 북카페에서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무료영화상영 행사인 '두시의 영화데이트'를 개최했다.

'두시의 영화데이트'는 우만1동 새마을문고에서 주관한 방학맞이 이벤트로 화요일, 금요일 오후 두시마다 '인사이드 아웃', '보스베이비', '주토피아'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영화를 무료로 상영하였다. 총 150여명이 넘는 아이들이 참석하여 영화를 관람하였고 새마을문고에서는 영화를 더욱 즐기면서 볼 수 있도록 다양한 간식도 제공했다.

팔달구 우만1동은 지난해 여름방학 기간에도 아이들을 위한 무료 영화 상영행사를 열었으며, 100명이 넘는 아이들이 영화관람을 하여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김미자 새마을문고 회장은 "방학맞이 아이들을 위한 무료영화상영 행사가 올해 2회차가 되었는데 작년보다 더 많은 아이들이 찾아왔다.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해서 기쁘다"며 "우만1동 북카페가 편안한 휴식과 문화혜택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우만1동 북카페에서 아이들,어른들이 함께 영화관람을 하고 있는 모습

우만1동 북카페에서 아이들,어른들이 함께 영화관람을 하고 있다.

 

우만1동, 새마을문고, 방학맞이, 무료영화상영, 두시의영화데이트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