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돕기 장판교체 사업
매탄1동 새마을지도자들 어르신 위해 손 걷어
2019-08-26 20:14:46최종 업데이트 : 2019-09-10 11:10:31 작성자 :   오종욱
지도자들이 장판을 교체하고 있다.

지도자들이 장판을 교체하고 있다.

영통구 매탄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26일 새마을 이웃돕기 도배장판 교체작업을 진행했다.

매탄1동 새마을지도자 6명과 동 직원은 구 아무개(85.매탄1동) 노인 댁을 방문,  오전 10시부터 12시30분까지 낡은 장판과 벽지를 새것으로 교체했다. 

구 아무개 노인의 댁은 반지하로 이번 장마철에 물이 새어 장판과 벽지에 곰팡이가 생겼고 이로 인해 어르신의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도 있는 환경이었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이에 더 문제가 생기기 전에 장판을 바꾸는 것이 좋겠다는 판단에 장판 교체사업을 결정했다.

새마을지도자들은 인테리어 전문가는 아니지만 다년간의 봉사경력을 바탕으로 전문가 못지 않은 실력으로 장판을 교체하여 어렵지 않게 사업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이진섭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지도자분들 덕분에 장판교체사업이 어렵지 않게 끝났다"면서 "본업이 있음에도 항상 솔선수범하여 시간과 손을 보태주시는 지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변희주 매탄1동장은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분들의 봉사덕분에 매탄1동이 한층 더 풍요로워졌다"면서 "집안도 환해지고 어르신도 만족하시니 정말 다행이다"고 말했다.사업이 끝나고 단체사진

사업이 끝나고 단체사진

매탄1동, 새마을지도자, 장판,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