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구운동, 추석맞이 사랑의 이웃돕기 실천
2019-09-09 11:20:23최종 업데이트 : 2019-09-09 11:21:39 작성자 :   홍주연

구운동 추석맞이 사랑의 나눔 전달식 관계자 기념촬영

구운동 추석맞이 사랑의 나눔에 10개 동단체 및 건강보험심사평가원(수원지원), 서호새마을금고, 백양티엔에스, 오성환경, 성도씨테크, 용인대일월태권도, BBQ매탄점 등 독지가들이 작은 정성을 모았다.

지난 5일, 구운동 행정복지센터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추진했다.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구운동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비롯하여 10개 동단체 및 건강보험심사평가원(수원지원), 서호새마을금고, 백양티엔에스, 오성환경, 성도씨테크, 용인대일월태권도, BBQ매탄점 등 독지가들이 작은 정성을 모았다. 백미 10㎏ 200포와 가전제품 및 선물세트 등 100개를 마련하여 관내 수급자, 독거노인,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주민 등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주민에게 모두 전달하였다.

특히 쌀 이외에도 가전제품 및 선물세트 등 다양한 물품들이 전달되어 저소득 주민의 욕구에 맞춘 맞춤형 지원이 가능하여 본인이 필요한 물품을 받은 대상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컸다.

주재필 구운동장은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동 단체, 지역주민, 사업장 등에서 한마음으로 후원물품을 십시일반 모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 덕분에 우리의 이웃들이 풍요롭고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구운동, 추석, 서호새마을금고, 백양티엔에스, 오성환경, 성도씨테크, 용인대일월태권도, BBQ매탄점,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