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세류3동 홀몸어르신과 함께하는 겨울문화체험 추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감‧나눔 12월 영화 산책'…감성 공감의 시간 마련
2019-12-05 15:37:33최종 업데이트 : 2019-12-05 15:37:19 작성자 :   박효선

세류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홀몸어르신과 함께하는 겨울문화체험 일환으로 '고령화 가족'영화를 관람했다.

세류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홀몸어르신과 함께하는 겨울문화체험 일환으로 '고령화 가족'영화를 관람했다.

권선구 세류3동(동장 고철웅)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고은선)와 4일 홀몸어르신과 함께하는 겨울문화체험 '공감・나눔 12월의 영화 산책'을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공감하고 소통하는 문화체험을 통해 홀몸 어르신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소소한 행복감성 나눔으로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추진되었다.

 

따뜻한 점심식사를 함께 하며 정을 나누었으며, 수원문화원 수원문화극장 '고령화 가족' 영화 관람을 통해 감성 공감의 시간을 마련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아주 오랜만에 영화도 보고 맛있는 점심을 먹으며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를 준비해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세류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은선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며 작지만 행복한 추억을 선물 한 것 같아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여 온기 넘치는 세류3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