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에코시티 자산관리, 연말맞이 이웃돕기 후원금 기부
팔달구, 후원금 100만원 복지사각지대 놓인 저소득 계층에게 지원 예정
2019-12-05 16:43:10최종 업데이트 : 2019-12-06 10:21:44 작성자 :   박윤실

2019년 12월 5일 에코시티자산관리 안재천 대표(왼쪽 세번째)는 팔달구청장실을 방문하여 팔달구 어려운 이웃돕기 후원금으로 백만원을 전달하였다.

에코시티자산관리 안재천 대표(왼쪽 세번째)는 팔달구청장실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돕기 후원금으로 백만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팔달구 인계동 소재 에코시티 자산관리(대표 안재천)가 지난 5일 팔달구청장실을 방문해 이웃돕기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에코시티 자산관리는 2017년에는 영통구, 2018년에는 수원시 펜싱협회에 장학금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온 시설물 유지보수 관리업체이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팔달구 관내에 공적지원을 받지 못하고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계층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안재천 대표는 "큰 도움은 못 드리지만 정말 필요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지원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훈성 팔달구청장은 "경기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기업의 나눔 복지 동참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따뜻한 선순환을 통해 복지사각지대가 줄어들고 지역사회가 함께 발전하는 팔달구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