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호매실동 훈장골, 어르신께 오찬 대접
관내 경로당 어르신 100여명 초청해 소불고기 대접
2019-12-26 14:42:00최종 업데이트 : 2019-12-26 14:43:09 작성자 :   김지혜

훈장골에서 경로당 어르신 100여명을 초청해 오찬을 대접했다.

훈장골은 지난 23일 호매실동 관내 경로당 어르신 100여명을 초청해 오찬을 대접했다.

권선구 호매실동에 소재한 훈장골(대표 이정관)에서 지난 23일 관내 경로당 어르신 100여명을 초청해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훈장골은 올해 10월부터 경로당 어르신에게 소불고기를 무료 대접했으며, 앞으로도 매월 셋째주 또는 넷째주 월요일에 어르신들을 초대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날 훈장골 지점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 박두일)과 호매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20여명과 함께 식사 대접에 봉사활동을 하였다.

 

훈장골 이정관 대표는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어르신들께서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으로 어르신을 공경하는 모범업소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우영 호매실동장은 "지역 어르신을 위해 행사를 마련해주신 훈장골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어르신 복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덕분에 맛있는 점심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행복하며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어 좋았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훈장골, 경로당, 소불고기, 호매실동, 이정관, 박두일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