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청룡합기도, 행궁동에 두루마리 휴지 기부
"칭찬으로 받은 휴지를 모아 기부해요"
2019-12-27 17:42:08최종 업데이트 : 2019-12-30 15:03:31 작성자 :   윤정원

청룡합기도 위 열 관장이 행궁공을 찾아 두루마리 휴지 210개를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룡합기도 위 열 관장이 행궁동을 찾아 두루마리 휴지 210개를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팔달구 행궁동 주민 위 열 씨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두루마리 휴지 210개를 행궁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민효근)에 전달했다.

 

주민 위 열 씨는 인근에서 청룡합기도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2월 16일부터 학원생들에게 가정에서 칭찬받을 만 한 일을 하고 부모님께 휴지를 상으로 받아 크리스마스 때 휴지트리를 만들자고 제안했고 아이들과 부모님의 협조로 모두 210개의 두루마리 휴지가 모여 연말에 이웃을 돕는 일에 쓰고자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위 열 관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90명의 원생들과 학부모님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줘서 감사하다"며 "이웃을 위한 배려와 나눔이 아이들에게 의미있는 경험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궁동 맞춤형복지팀 전재범 팀장은 '청룡합기도' 아이들이 이웃을 생각할 줄 아는 마음이 너무 대견하다며 아이들의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행궁동, 태권도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