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소리샘‧영통구 어린이집협의회 ‘사랑의 물품’ 기탁
매탄2동 저소득 독거노인 25세대 대상…직접 나눔 떡 전달하며 새해인사 드려
2020-01-07 13:14:31최종 업데이트 : 2020-01-07 13:14:45 작성자 :   정상은
소리샘과 영통구어린이집 협의회는 매탄2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사랑의 물품을 기부하고 단체로 기념찰영을 했다.

소리샘과 영통구어린이집 협의회는 매탄2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사랑의 물품을 기부하고 단체로 기념촬영을 했다.

수원시 소리샘 봉사단(단장 김영숙)과 영통구어린이집 협의회가 설날을 앞두고 매탄2동에 사랑의 물품(9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이날 후원물품은 떡국 떡 이외에도 김과 컵라면 1박스, 두루마리 휴지 30롤 1박스를 매탄2동의 저소득 독거노인 25세대에게 전달했다.

특히 외로운 이웃이 따뜻한 설을 맞이하도록, 소리샘 봉사단과 영통구어린이집 협의회 원장들이 가가호호 방문하여 새해인사를 했다.

소리샘 봉사단 단장 김영숙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어르신들이 새해 복을 많이 받으시길 바라는 마음에, 떡국 떡 나눔 봉사를 하게 됐다. 이번에는 원장님들과 함께 어르신 댁에 직접 방문해 전달해 드리니 더 보람이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매탄2동 이현주 동장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아름다운 동행을 하고 계신 소리샘 봉사단과 영통구어린이집 협의회 원장님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소리샘봉사단과 영통구어린이집 협의회 원장들은 매탄2동 어려운 이웃에게 매달 1회 반찬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