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화동] 송죽동, 설날맞이 '떡국떡‧소고기 세트' 전달식
조영연 주민자치회장 및 단체장 20여명 참석…저소득 100여 세대에 전달
2020-01-23 08:48:01최종 업데이트 : 2021-01-28 17:43:16 작성자 :   김지희

조영연 송죽동 주민자치회장과 단체장들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설날맞이 떡국떡과 소고기 세트 전달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영연 송죽동 주민자치회장과 단체장들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설날맞이 떡국떡과 소고기 세트 전달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은 20일 송죽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설날맞이 떡국떡과 소고기 세트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이웃돕기 행사는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조영연 주민자치회장 및 단체장 등 2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송죽동 행복나눔계좌(CMS) 후원금으로 소고기와 떡국를 구입하여 저소득 가구 100여세대에 전달했다.

 

조영연 주민자치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설을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대용 송죽동장은 "가족과 이웃간의 정을 나누는 명절이 누군가에게는 외롭고 쓸쓸한 명절일수도 있다. 많은 분들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하는 정이 넘치는 송죽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