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여울 아띠, 사랑의 장학금 지원
매탄3동, 공적 지원 못받는 저소득 청소년에게 전달
2020-02-12 16:59:26최종 업데이트 : 2020-02-12 16:59:21 작성자 :   김주희

매여울아띠가 매탄3동 고교생 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매여울아띠가 매탄3동 고교생 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10일 오전, 매탄3동 봉사단체 『매여울 아띠』는 매탄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매탄3동에서 활동하고 있는 『매여울 아띠』는 지난해 9월 조혁래 회장을 중심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여 지원하는 일에 힘을 보태기 위하여 만들어졌으며, 현재 15명의 관내주민들이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앞으로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힘쓰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 및 봉사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매여울 아띠 조혁래 회장은 " 매여울 아띠가 만들어진 이후에 처음 기부하는 장학금으로 적은 금액이나 꼭 필요한 청소년에게 사용되기를 희망한다. 앞으로 더 많은 활동으로 매탄3동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에 힘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선경 매탄3동장은 " 지역 내 어려운 청소년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해 준 『매여울 아띠』의 회원 모두에게 감사인사를 전한다. 이번 장학금은 공적 지원을 받지 못하는 저소득 청소년에게 소중히 전달되어 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수혜를 받게 된 학부모는 "실직 후 취업을 위한 자격증 취득으로 소득이 없어 생활이 곤란한 상태에서 지원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 고 3이 되는 아이의 학습을 위하여 장학금을 소중히 쓰도록 하겠다"며 고마워 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