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구,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제출 접수
2020-04-14 15:57:18최종 업데이트 : 2020-04-14 15:57:12 작성자 : 영통구 종합민원과 토지관리팀   김진영

영통구청 전경

영통구청 전경


수원시 영통구(구청장 송영완)는 지난 1월 1일 기준으로 조사·산정된 개별공시지가에 대하여 4월 14일부터 5월 4일까지 토지소유자와 이해관계인에게 지가 열람과 의견제출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개별공시지가 열람은 구청 종합민원과 및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시거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며, 인터넷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www.realtyprice.kr)에서도 가능하다. 또한 열람한 개별공시지가에 대한 의견이 있는 토지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은 구청 종합민원과 및 동 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의견제출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의견은 공시지가 재조사와 부동산 감정평가사에 의해 재검증을 거쳐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심의․의결을 통해 결정된 지가를 5월 29일 공시한다.

 

지준만 종합민원과장은 "개별공시지가는 표준지공시지가를 기준으로 산정한 개별토지의 단위면적당 가격(원/㎡)으로 지방세, 국세 등 조세의 부과기준이 되며, 공정하고 정확한 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를 위하여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 영통구 종합민원과 토지관리팀 (031-228-8560)으로 문의하면 된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