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내 생애 첫 재난기본소득 기부합니다!”
시립우만어린이집, 재난기본소득 기부 릴레이 참여
2020-04-14 09:29:56최종 업데이트 : 2020-04-14 16:00:05 작성자 : 팔달구 우만1동 맞춤형복지팀   김현진
시립우만어린이집 원장과 교직원들이 우만1동 주민센터를 찾아 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시립우만어린이집 원장과 교직원들이 우만1동 주민센터를 찾아 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지난 13일 팔달구 우만1동에 위치한 시립우만어린이집은 '내 생애 첫 재난기본소득' 을 십시일반으로 모아 현금 30만원을 기부했다. 

유광희 시립우만어린이집 원장은 "항상 주민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우만1동 직원 여러분께 먼저 감사인사 드린다. 선생님들과 함께,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기를 바라면서 지원받게 된 재난기본소득을 십시일반으로 모았다. 코로나19로 인해 생계가 어려운 저소득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에게 전달되어 어려움을 함께 극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송봉재 우만1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재난기본소득 나눔 캠페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 이와 같은 사례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좋은 귀감이 되길 바란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아름다운 나눔 이웃을 실천해 주신 시립우만어린이집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인사 전한다. 기부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현금지정기탁 되어 코로나19로 생계가 어려운 저소득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가정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우만1동, 시립우만어린이집, 재난기본소득, 기부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