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구 공무원 생생한 모습담은 ‘영통 생생리포트’ 영상 화제
코로나19 예방 위한 방역활동 담은 ‘코로나19대응 40일간의 기록’ 등 소개
2020-04-23 09:06:13최종 업데이트 : 2020-04-23 11:27:03 작성자 : 영통구 행정지원과 문화공보팀   이혜민
영통구청 전경

영통구청 전경


수원시 영통구(구청장 송영완)에서 영통구의 주요이슈와 공직자들의 모습을 담은 '영통 생생리포트' 영상을 제작해 수원시 유튜브에 공유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영통 생생리포트는 지난 2월 종합민원과의 외국인상담위원 '수아드'의 공무원생활을 주제로 수원시 유튜브에 처음 영상을 선보여 공직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이후 주민들의 안전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을 담은 '코로나19대응 40일간의 기록',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시민들의 희망과 응원의 마음을 모은 '감동기부릴레이', 공정하고 원활한 선거업무 추진을 위해 눈코 뜰 새 없이 바빴던 지방공무원의 모습을 담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영통구에선 무슨 일이?' 등 영상을 꾸준히 업로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을 본 영통구 직원들은 "늘 해오던 업무인데 영상으로 보니 새롭고 재밌다. 시민들이 잘 모르는 공무원의 모습을 보여줘 일반인들이 보기에도 재밌을 것 같다"며 "다음 번에는 어떤 영상이 올라올지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