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시친환경농업인연합회, 이웃돕기를 위한 나눔행사 개최
지역푸드뱅크 등에 친환경농산물로 가공한 음료 기부
2020-07-03 14:47:11최종 업데이트 : 2020-07-03 14:47:07 작성자 : 농업기술센터 생명산업과 농식품유통팀   서승원
수원시친환경농업인연합회에서 친환경농산물로 가공한 음료를 지역푸드뱅크 등에 기증하였다.

수원시친환경농업인연합회에서 친환경농산물로 가공한 음료를 지역푸드뱅크 등에 기증하였다.

 "코로나 19로 친환경농업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더 큰 어려움을 겪고있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습니다."

 수원시친환경농업인연합회(회장 이환복, 사무국장 이창수)에서 지난 2일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며 수원로컬푸드직매장 앞에서 경기도 친환경농산물로 가공한 음료수를 기증하는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과 (사)경기도친환경농업인연합회에서 후원했다. 수원시친환경농업인연합회는 수원시 해누리푸드마켓 등 수원시 내 푸드뱅크와 수원로컬푸드직매장에 설치된 공유냉장고 등에 경기도 친환경농산물 가공음료 184박스를 기증했다.

 코로나 19가 지역사회에 확산되자 학교급식 등 판로가 줄어들면서 농업관련 기관에서 꾸러미판매 등 친환경농산물 판로확대를 추진하고 있으나, 현재도 친환경 농업인들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수원시친환경농업인연합회에서는 친환경농산물 가공품을 관내 사회복지단체 등에 기부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건강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도·농상생과 나눔을 실천했다. 

 이환복 수원시친환경농업인연합회장은 "이번 나눔행사를 통해 친환경농업인과 시민 간의 상생·협력의 계기가 되고 코로나 19 극복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수원시친환경농업인연합회, 나눔, 기부, 농업인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