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1동, 중앙보청기와 보청기 후원 협약체결
연 10가구에 보청기 지원
2020-08-12 10:47:51최종 업데이트 : 2020-08-12 15:49:16 작성자 : 영통구 매탄1동 맞춤형복지팀   최상미

매탄1동 행정복지센터와 중앙보청기 손권희 난청지원센터 간 후원협약식 사진

매탄1동 행정복지센터와 중앙보청기 손권희 난청지원센터 간 후원협약에 따라 저소득 난청대상자의 삶의 질 이 높아지게 됐다.

영통구 매탄1동 행정복지센터는 12일 팔달구 우만동 소재 중앙보청기 손권희 난청지원센터와 보청기 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중앙보청기 손권희 난청지원센터 손권희 원장, 플라워랜드 김부순 대표, 수원시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이현구 위원장, 매탄1동 주민자치위원회 정재호 위원장, 주민자치위원회 윤태정‧최병준 고문 및 장영숙 사무국장이 참석하였다.

이날 협약에 따라 중앙보청기 손권희 난청지원센터는 연간 10가구 대상자에 대하여 보청기(개당 100만원 상당)를 후원하기로 하였으며, 매탄1동 행정복지센터는 필요시 저소득 난청자를 적시에 추천하기로 했다.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자에게 보청기 지원은 정상에 가까운 사회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중앙보청기 손권희 난청지원센터 원장은 "난청은 언어 및 인지발달 등 다양한 문제를 동반할 수 있어 인간의 삶의 질을 저하시킨다. 하지만, 보청기 지원을 통해 조금이나마 저소득 난청대상자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앞으로도 꾸준히 후원을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보청기, 매탄1동, 난청,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