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서둔동, 말복 맞이 '사랑의 삼계탕' 나눔
코로나19, 무더위는 우리가 이겨낸다!
2020-08-12 16:23:36최종 업데이트 : 2020-08-12 17:43:51 작성자 : 권선구 서둔동 맞춤형복지팀   황산성

서둔동, 말복 맞이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 기념촬영 (오른쪽 여섯번 째 김도형 서둔동장, 오른쪽 일곱번 째 최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서둔동, 말복 맞이 '사랑의 삼계탕' 나눔행사에 참여한 봉사자들 (오른쪽 여섯번 째 김도형 서둔동장, 오른쪽 일곱번 째 최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권선구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2일, 말복을 맞아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와 무더위, 폭우로 지친 저소득 소외계층 노인들이 이 고비를 건강하게 넘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특히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어르신 댁 방문을 통해 삼계탕 전달 및 안부 확인을 함께 함으로써 삼계탕 전달 사업에 더 큰 의미를 더했다.

최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힘든 요즘, 폭염, 폭우까지 더해지면서 더 힘들어진 것 같다"며 "삼계탕 한 그릇을 통해서라도 영양도 섭취하고 힘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도형 서둔동장은 "말복을 맞이하여 삼계탕을 준비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님 및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참 많이 힘든 요즘, 어르신들께서 삼계탕을 드시고 이 고비를 건강히 넘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직접 어르신 댁을 방문해 안부를 살피고 삼계탕을 전달했다. (오른쪽 첫번 째 김도형 서둔동장, 왼쪽 첫번째 최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직접 어르신 댁을 방문해 안부를 살피고 삼계탕을 전달했다. (오른쪽 첫번 째 김도형 서둔동장, 왼쪽 첫번째 최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서둔동, 말복맞이 삼계탕전달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