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율천동] 율천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만들기 실시
관내 환경정화 활동에도 참여
2020-09-17 13:36:21최종 업데이트 : 2021-01-28 13:55:34 작성자 : 장안구 율천동 행정민원팀   송자운선

장안구 율천동 행정민원팀 (228-5615)

 

율천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만들기 실시

 

장안구 율천동(동장 선은임) 새마을부녀회(회장 박경희)16일 사랑의 반찬 만들기 활동을 실시했다.

 

율천동 새마을부녀회는 916일 밤밭문화센터 3층 조리실에서 관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20가구를 위하여 반찬을 만들었. 매년 실시해오는 반찬나눔 사업이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여러모로 위축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을 생각하며 보람차게 반찬을 준비했다.

 

아침 일찍 장보기부터 시작해서 재료손질, 양념배합, 조리를 거쳐 먹기 좋게 간을 맞추고 도시락에 하나하나 담기까지 제법 손이 많이 가는 과정이었지만, 부녀회 회원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행복한 봉사자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반찬 만들기를 마친 부녀회 회원들은 지친 내색도 없이 관내 환경정화 활동을 이어갔다. 동 행정복지센터 주변 성대 차 없는 거리 일대에 화분을 식재하고 불법 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깨끗한 율천동을 만드는 일에 일조하였다.

 

박경희 부녀회장은 "율천동 새마을부녀회의 손길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든든히 식사하시고 지역사회 일원으로 함께 건강한 공동체를 만들어갔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율천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만들기 사업 실시

율천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만들기 사업 실시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