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우만2동] 반짝반짝 깨끗한 우만2동 경로당
추석맞이 경로당 대청소
2020-09-18 14:49:32최종 업데이트 : 2021-01-29 10:46:57 작성자 : 팔달구 우만2동 맞춤형복지팀   유세영

추석맞이 경로당 대청소

추석맞이 경로당 대청소



우만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수원준법지원센터는 추석 명절맞이 경로당 대청소를 진행한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통장 등 단체원과 수원준법지원센터 봉사자등 20여명이 18일부터 1주일간 매일 우만2동 지역 내 경로당 모두를 청소한다. 

금번 대청소는 어르신들의 코로나 감염 우려에 따라 올 2월 경로당을 폐쇄한지 7개월가량만이다. 

어르신들이 이용하시는 방, 화장실 뿐만 아니라 평소 청소하기 어려운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거름망청소, 기름에 찌든 싱크대 청소등도 실시 할 예정이다.

 

또한 언제라도 경로당이 개방 될 경우를 대비 관내 경로당 연막방역 소독과 생활시설 전반에 걸쳐 바퀴벌레, 개미 등 살충 작업도 진행 한다고 밝혔다.

 

양영석 우만2동장은 "경로당 회장님들을 만나 코로나19로 경로잔치를 못하는 점에 대한 양해를 구했다. 참 송구한 마음뿐이었다"며 "지역 내 경로당 청소를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수원시 준법센터 등 여러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기반으로 향후 우만2동 의 지역공동체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