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서둔동 “마을사업 우리가 함께해요!” 화단정비 활동 참여
2020-09-29 10:32:51최종 업데이트 : 2020-09-29 14:39:10 작성자 : 권선구 서둔동 행정민원팀   최영승
서둔동 주민자치회(회장 윤여연)는 지난 26일「청소년자원봉사단」과 함께  장마와 태풍으로 인해 훼손된 서둔동 행정복지센터 ~ 농대교 구간사이의 미니화단 30개에 대한 정비활동을 실시하였다.

서둔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6일 '청소년자원봉사단'과 함께 미니화단 정비활동을 실시했다. 



권선구 서둔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6일 '청소년자원봉사단'과 함께 장마와 태풍으로 인해 훼손된 서둔동 행정복지센터부터 농대교 구간사이 미니화단 30개에 대한 정비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은 주민자치회 위원, '청소년자원봉사단', 동 직원 등 총 30명이 조를 나누어 참여했다. 미니화단의 잡초를 제거하고 풍접초 등의 초화류를 식재하여 훼손된 부분을 보완하였다.

윤여연 서둔동 주민자치회장은 "서둔동 스마일사업의 일환으로 정비되었던 도로변 미니화단들이 장마 및 태풍으로 훼손됐다. 가을철 초화류를 보완하고 관내 쓰레기 상습지역에 대한 무단투기를 방지하고자 하는 마을사업에 청소년 봉사단이 함께 해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도형 서둔동장은 "휴일에도 청소년들과 주민들이 적극 동참해주어 감사하다"며 "도시 미관관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말했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