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구운동] 구운동, 장원덕 어르신댁에 국가유공자 명패 달아드려
월남전 참전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공헌에 감사 표해
2020-10-12 15:38:34최종 업데이트 : 2021-01-28 18:33:45 작성자 : 권선구 구운동 행정민원팀   김소라
권선구 구운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7일 유재광 수원시의회 운영위원장과 함께 월남참전 국가유공자 장원덕 어르신 댁을 방문하여 '국가유공자 명패 달아드리기'사업을 추진했다.

'국가유공자 명패달아드리기'사업은 국가유공자의 자긍심을 제고하고 사회적 예우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국가보훈처와 지방자치단체의 협업을 통해 실시하고 있는 사업이다.

유재광 수원시의회 운영위원장은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분께 직접 명패를 달아드리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며 "국가유공자분들의 희생 덕분에 지금의 대한민국이 존재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다시 한 번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고 전했다.
유재광 수원시의회 운영위원장이 국가유공자 장원덕 어르신 댁에 국가유공자 명패를 달아드리고 있다.

유재광 수원시의회 운영위원장이 국가유공자 장원덕 어르신 댁에 국가유공자 명패를 달아드리고 있다.유재광 수원시의회 운영위원장과 이계석 구운동장이 국가유공자 장원덕 어르신 댁에 국가유공자 명패를 달아드리고 있다.

유재광 수원시의회 운영위원장과 이계석 구운동장이 국가유공자 장원덕 어르신 댁에 국가유공자 명패를 달아드리고 있다.

국가유공자, 구운동, 권선구, 유재광, 장원덕,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