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서둔동] 서둔동 '초록서둔'과 주민자치회, “반찬나눔으로 이웃사랑 전해요!”
2020-10-20 11:50:38최종 업데이트 : 2021-01-28 18:27:26 작성자 : 권선구 서둔동 행정민원팀   최영승

서둔동 초록서둔과 주민자치회가 사랑과 정성이 담긴 반찬을 만들어 이웃 나눔을 실시하였다.

서둔동 초록서둔과 주민자치회가 세번째 사랑의 반찬만들기를 실시하였다.
 

권선구 서둔동 초록서둔은 서둔동행정복지센터에서 2020 수원형 마을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19일, 서둔동 주민자치회와 오이김치, 소고기메추리알장조림 등 반찬을 만들어 이웃나눔을 실시하였다.

초록서둔과 주민자치회의 반찬나눔행사는 지난 5일과 6일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었으며, 주민자치회장을 비롯하여 다수의 위원들이 반찬만들기에 참여하였다.

이날 서둔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한 길영배 권선구청장은 "서둔동 초록서둔과 주민자치회가 앞장서 정성스런 음식을 만들고 나눔으로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어 감사하다. 코로나19로 지친 이웃들이 사랑담은 음식을 드시며 활력을 되찾는 계기가 될것이다"라며 봉사자들을 격려했다.

김도형 서둔동장은 "이달 세 차례 계속된 반찬만들기 행사를 통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이웃을 위한 참사랑을 실천해 주어 감사하다"라며 최영록 초록서둔 대표 및 윤여연 주민자치회장과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서둔동, 초록서둔, 주민자치회, 소고기메추리알장조림, 오이김치,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