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제3기 청년정책위원회 위원 위촉식 개최
24일 팔달구 행궁로 청누리에서 신규 위원 30명에게 위촉장 전달
2020-10-26 10:38:05최종 업데이트 : 2020-10-26 10:37:58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제3기 수원시 청년정책위원회 위원과 수원시 관계자들이 위촉식을 열고, 다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3기 수원시 청년정책위원회 위원과 수원시 관계자들이 위촉식을 열고, 다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는 24일 오후 팔달구 행궁로 청누리에서 '수원시 청년정책위원회 3기 위원 위촉식'을 열고, 신규 위원 30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2016년 10월 출범한 수원시 청년정책 위원회는 청년들의 권리보호와 권익향상을 위한 수원시 청년정책을 심의하고 자문하는 역할을 한다.

신규 위원들은 청년정책 전문가, 청소년 지도사, 대학생 등으로 구성됐다. 임기는 2년이고, 한 차례 연임할 수 있다.

위촉식에 앞서 신규 위원으로 위촉된 김도영 수원시정연구원 박사가 '지방자치와 청년정책'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어 위촉식에서 수원시 청년정책위원회는 위원회를 대표하는 공동위원장과 부위원장을 선출했다.

수원시 청년정책관 관계자는 "수원시는 다른 시보다 한발 앞서 청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마련하고 있다"며 "수원형 청년정책의 완성을 위해 3기 청년정책위원회 위원들의 깊은 관심과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팔달구, 행궁로, 청누리, 청년정책위원회, 위촉,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