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광교2동 여름맞이 물놀이 페스티벌 개최
생태교통 확산의 첫 걸음, 지속가능한 놀이문화의 토대 구축
2018-08-20 10:25:40최종 업데이트 : 2018-08-20 14:16:49 작성자 :   이호현
광교2동 물놀이 페스티벌 행사장 전경
지난 18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광교2동 행복마을 주관, 광교2동 주민센터 주최로 '2018 광교2동 여름맞이 물놀이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이 날 물놀이 페스티벌은 광교2동 법원예정지 앞 공터에서 진행되었으며 에어 슬라이드, 물풍선 던지기 등 각종 물놀이 체험과 수공예품 장터, 먹거리 장터, 체험부스, 포토존 등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주민은 "지난 달에 이어 혹서기에 매우 적합한 행사가 열린 것 같다. 폭염이 이어지며 아이들도 지쳐가던 시기에 집 앞에서 이런 축제가 열려 꼭 참여하고 싶었다. 아이들도 매우 좋아한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송원숙 광교2동 행복마을 대표는 "사실 준비과정에 있어서 어려움이 다소 있었다. 장소선정부터 급수지원해결, 프로그램 유치 등 해결할 과제가 많아 힘들었지만, 오늘 행사장 전경을 보니 그간 고생이 모두 보람으로 느껴진다. 앞으로도 보다 활기찬 광교마을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기배 광교2동장은 "우리만 노력한다고 마을이 발전하는 것은 아니다. 오늘처럼 지역단체와 관내 여러 기관들의 협조가 어우러져야 마을이 하나로 발전하는 것이다. 오늘 행사를 주관한 광교2동 행복마을 및 마을만들기 협의회와 흔쾌히 시설사용을 협조해준 이의중학교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하여 광교의 한 문화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물놀이, 차없는거리, 생태, 교통, 광교, 페스티벌, 행사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