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화동 마을신문 기자단 양성 오리엔테이션 진행
2019-08-22 14:23:04최종 업데이트 : 2019-08-22 16:11:21 작성자 : 장안구 영화동 행정민원팀   공민정
20일 실시된 영화동 주민기자단 교육 오리엔테이션 현장

영화동 주민기자단 교육 오리엔테이션이 20일 실시됐다.

지난 20일, 영화동 문화센터에서 주민기자단 양성 과정 오리엔테이션이 개최되었다. 이날 오리엔테이션은 앞으로의 수업 진행 방향과 기자로서 가져야 할 태도에 대해 이야기하고 수강생 간 자기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원시 지속가능도시재단과 영화동 소규모 도시재생 주민협의체는 영화마을 신문 기자단을 양성하고자, 8월부터 11월까지 매주 화요일 영화동 문화센터 2층 강의실에서 기자단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교육 커리큘럼은 기본적인 글쓰기, 기사작성법, 사진 찍기, 자가출판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오리엔테이션이 실시되었으며, 현재 수강생을 추가 모집 중이다. 수강신청은 영화동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에 방문(영화동 문화센터 2층 사무실) 또는 전화(031-248-9622)를 통해 가능하다.

영화동 성인 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주민 기자단' 교육 이외에도 '청소년 기자단' 교육이 9월 중 실시될 예정이다. 현재 세부일정은 미정이며, 영화동에 관심 있는 초등학교 고학년,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사전모집 중이다.영화동 주민기자단, 청소년기자단 교육 수강생 모집 안내문

영화동 주민기자단, 청소년기자단 교육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영화동, 마을신문, 주민기자단,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