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경기남부보훈지청, 수원국토관리사무소와 청렴다짐캠페인 실시
2019-08-23 08:09:34최종 업데이트 : 2019-08-23 08:14:49 작성자 : 편집주간   강성기

경기남부보훈지청과 수원국토관리사무소 직원들은 광교호수공원에서 시민들에게 풍선을 나눠주며 청렴 행정 서비스를 홍보했다.

경기남부보훈지청과 수원국토관리사무소 직원들은 광교호수공원에서 시민들에게 풍선을 나눠주며 청렴 행정 서비스를 홍보했다.

경기남부보훈지청(지청장 직무대리 정홍범)에서는 22일 수원국토관리사무소 직원들과 함께 '청렴다짐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청렴 구호 외침과 함께 광교호수공원 둘레길을 출발, 공원을 찾은 시민들에게 청렴풍선을 나누어주며, 각 기관별로 자체 시행하고 있는 청렴 행정 서비스를 홍보하고, 투명 · 공정사회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최근 김영란법으로 인해 공직자의 청렴문화가 정착하는 기반이 된 것 같다"면서 "이러한 행사를 통해 더욱 발전시켜 나가는 모습이 뜻깊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남부보훈지청과 수원국토관리사무소는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직원의 청렴도를 높이기 위하여 거리 캠페인을 펼치거나 청렴 인물을 선정하여 그 생가를 방문하는 등 살아있는 교육을 실시, 청렴 공직사회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