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2동 행복홀씨 가을맞이 정화활동
2019-09-23 10:40:36최종 업데이트 : 2019-09-23 16:47:01 작성자 :   강휘진

영통구 영통2동은 23일 오전 10시 가을맞이 행복홀씨 정화 활동을 추진하였다.

이날 행복홀씨 정화활동에는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관내 환경정비를 통해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미관을 제공하고자 영통2동으로부터 망포역과 음식특화거리 일대를 도로입양 받은 '하나님의 교회' 소속 봉사자 20여명이 참석해 입양지 일대 무단투기된 쓰레기 처리와 계도활동 등 정화활동을 펼쳤다.

행복홀씨는 MOU를 통해 도로 입양을 받은 하나님의 교회 소속 봉사자들과 관내 단체원들이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 제공을 목적으로 매주 1회 이상 정기적으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윤관영 영통2동장은 "가을 행락객 및 태풍 영향으로 평소보다 더 가로환경 정화에 힘을 쏟고 있는데 언제나 변함없이 영통2동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자발적으로 보다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행복홀씨 활동에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행복홀씨 활동에 참가한 한 봉사자는 가을볕에 구슬땀을 흘리면서도 "이용객이 많은 망포역과 음식특화거리 일대를 정화함으로써 주민들이 웃으면서 지나갈 수 있는 거리를 만들게 되어 기쁘다" 며 환하게 웃었다.정화활동 시작 전에 봉사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정화활동 시작 전에 봉사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망포역 인근 정화활동

망포역 인근 정화활동

 

영통2동, 하나님의 교회, 망포역, 행복홀씨,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