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석사서부경희태권도, 사랑의 라면 기탁
지난해 12월에도 라면 17박스 기부
2019-12-30 10:58:13최종 업데이트 : 2019-12-30 16:59:21 작성자 :   배경제

정자2동에 소재한 석사서부경희태권도에서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진행한 전달식 사진입니다.

정자2동에 소재한 석사서부경희태권도가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서 라면을 기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안구 정자2동에 소재한 석사서부경희태권도는 지난 27일 정자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12월 한 달간 모은 라면 12박스를 정자2동 어려운 이웃에게 나눠달라며 기부했다.

이번 전달된 라면은 태권도장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고자 태권도 원생들과 지도진들이 정성을 모아 한 개 두 개 자발적인 나눔을 실천해 모은 것이다. 

이날 나눔 행사에 대표로 참석한 한 원생는 "추운 겨울,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이웃들을 위하여 준비한 라면트리가 높이 쌓여 올라가는 것을 보고 저의 마음도 따뜻해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석사서부경희태권도 노정호 관장은 "실천하는 기부를 통해 원생들에게 나보다 어려운 사람을 생각하게 하고 싶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따뜻한 아동들의 마음이 이어져 성장한 후에도 나눔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정자2동 송두찬 동장은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태준 원생들의 정성에 감사드린다"면서 정자2동의 나눔 천사가 되어준 수련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해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석사서부경희대태권도에서는 지난해 12월에도 라면 17박스를 기탁하여 어려운 이웃에 전달한 바 있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