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직장인 월요일 연차 쓰세요'…부산관광공사 겨울여행 개발
2018-12-10 15:29:32최종 업데이트 : 2018-12-10 15:29:32 작성자 :   연합뉴스
눈부신 오륙도 겨울 바다

눈부신 오륙도 겨울 바다

'직장인 월요일 연차 쓰세요'…부산관광공사 겨울여행 개발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당당하게 월요일 연차 쓰고 부산에서 재충전하세요."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연말연시를 맞아 직장을 대상으로 '겨울철 부산여행'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0일부터 내년 1월 28일까지 진행되는 '겨울철 부산여행'은 정부가 마련한 연차사용 촉진제도에 발맞추어 부산 해운대 스타트업 기업 '베러먼데이'(BETTER MONDAY)와 인기 여행 커뮤니티 '여행에미치다'가 직장인 월요일 연차사용과 부산여행을 융합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베러먼데이'는 한국관광공사 예비관광벤처 기업으로 직장인이 월요일을 기대하는 일상으로 만들어주는 기획 회사다.
부산관광공사는 '베러먼데이'와 함께 부산여행 패키지와 찾아가는 해피 월요일 서비스를 지원하는 캠페인을 한다.
참가 신청자 중 17개 팀을 선정해 호텔 숙박권, 요트탑승권, 부산광역투어패스권, 식사권 등 푸짐한 부산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신청자 3팀을 선정해 참가자가 근무하는 회사로 직접 찾아가 참가직원 휴가 기간에 동료들에게 감사하다는 의미로 간식과 커피 등을 전달한다.
부산관광공사는 '여행에미치다'와 함께 직장인이 연차 쓰고 떠나기 좋은 부산 겨울 여행 2박 3일 코스를 소개한다.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 광안리 외에도 추운 겨울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온천, 잘 알려지지 않은 노을·야경 포인트, 인기 카페 등 부산여행 추천 콘텐츠를 홍보한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직장인들이 눈치 보지 말고 당당히 연차를 사용해서 올 연말·연시 스트레스는 날려버리고 부산여행으로 충천하는 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c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